유사나헬스사이언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미국 컨슈머랩 승인 획득

김성구 / 기사승인 : 2018-10-23 10:59:35
  • -
  • +
  • 인쇄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미국의 세계적인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의 승인 획득
유사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글로벌 세포 과학 뉴트리션 전문 기업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지사장 홍긍화)는 자사 제품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이 미국의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ConsumerLab.com)’의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미국 소비자 연구기관 ‘컨슈머랩’은 건강기능식품을 평가하는 제3의 독립 평가기관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건강기능식품을 선정하여 제품의 품질, 순도, 라벨의 정확성 등 엄격한 테스트를 통해 결과를 공개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식물성 글루코사민이 함유돼 관절과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번 테스트에서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제품에 표기된 성분의 함량과 실제 제품의 함량이 정확하게 일치하며 관절, 연골 기능을 유연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로 하는 글루코사민의 요구량을 100% 포함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은 식물성 글루코사민 1500mg이 함유돼 연골세포의 생성을 촉진하고, 관절의 윤활작용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유사나의 독점 기술인 ‘인셀리전스 테크놀로지’ 접목을 통해 메리바®커큐민 성분인 심황추출물 등 부성분까지도 과학적으로 배합하여 균형잡힌 영양을 제공한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의 최고 마케팅 홍보 책임자 댄 마쿠가(Dan Macuga)는 “유사나의 제품들이 컨슈머랩과 같은 회사로부터 제품 인증을 받는 것은 소비자 신뢰를 유지하는데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며 “유사나 제품에 대한 제 3기관 컨슈머랩의 승인은 우리가 제품의 품질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는 것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 홍긍화 지사장은 “특히나 가을철에는 야외활동이 잦아지고, 기온이 떨어지면서 관절, 연골 통증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에 제품력을 인증받은 유사나 프로코사 글루코사민 등 뼈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면 관절의 건강한 면역 및 염증 반응을 촉진하여 운동 후 통증을 완화시키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코사 글루코사민을 포함하여 바이오메가, 비타민D, 코퀴논30, 마그네칼D, 비전엑스, 프로바이오틱 등 제품을 비롯, 다양한 유사나의 건강기능식품들이 컨슈머랩을 통해 최근 인증을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데이터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