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킴벌리,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 출시

김다빈 / 기사승인 : 2019-03-04 15:34:35
  • -
  • +
  • 인쇄
(사진=유한킴벌리)

미세먼지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할 수 있는 황사 마스크가 진화하고 있다. 계속되는 미세먼지의 기승으로 황사마스크가 생활 필수품이 된 요즘 마스크의 기능적인 측면은 물론 형태나 스타일까지 고려하는 소비자가 점점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유한킴벌리(대표이사 사장 최규복)는 패션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미세먼지 걱정과 스타일 고민을 빈틈없이 해결할 수 있는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크리넥스 KF80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은 크리넥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컬러 황사 마스크로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황사∙미세먼지와 같은 입자성 유해물질 차단 효과를 인정받은 의약외품이다. 해당 제품은 초정전 필터가 포함된 3중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대기 먼지 입자 중 크기가 0.6 ㎛(마이크로미터) 이하인 초미세입자를 80% 이상 차단해 준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


또한 얼굴의 굴곡과 호흡을 고려한 3D 입체 디자인으로 설계되어 착용이 간편하고, 마스크를 착용했을 때에도 호흡이 편안한 이점이 있다. 제품에 내장된 기능성 코 지지대는 얼굴과 마스크 사이의 빈틈을 없애는데 도움을 줄뿐 아니라 안경 착용 시 김 서림까지 방지하는 효과도 제공한다.


새롭게 출시된 ‘크리넥스®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은 대형 사이즈로 판매되며, 대형마트, 온라인,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유한킴벌리는 이달 중 미세먼지 차단 효과를 강화하고 바이러스와 같은 감염원 차단 효과까지 있는 ‘크리넥스 KF94 데일리 입체형 황사 마스크 블랙’ 제품을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데이터저널. 무단전재-재배포 금지]